티스토리 뷰

연예인 프로필

안석환 배우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4. 20. 02:33

안석환 배우 모든 것

 

다들 이름은 모르지만 얼굴만 보면 누군지 알 수 있는 대배우 안석환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오늘은 배우 안석환 과거 고향 연기 나이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등 안석환 모든 것을 다양한 정보들을 토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안석환 나이 1959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입니다. 완석 환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생입니다. 안석환 키 169cm 체중 63kg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대경상업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아내)과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안석환은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안석환은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연극계 베테랑 중 한 명으로 2012년에 '여보 여보 백작 이시용' 역을 연기하였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1996년에는 서울연극제 대상을 탔으며 1997년에는 한국연극협회 최우수 남자 연기상 등 굵직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많이 활동을 하는 배우입니다. 어떤 캐릭터라도 소화해 낼 수 있는 것을 증명하며 개그 캐릭터부터 악역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할 정도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안석환의 사생활은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안석환의 부인 직업은 원래 연극 기획자라고 합니다. 결혼 전 연극 '주라기 사람들'을 할 때 안석환은 배우로, 안석환은 기획자로 참가를 하였다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이후 안석환의 부인은 연극 기획자 일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안석환과 결혼 한 뒤 아이가 100일도 안 됐을 때는 일을 하고 싶어 하였지만 결국 일을 못하게 되고 안석환이 알려지고 난 뒤에는 일을 하기 싫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안석환은 딸과 아주 친하게 지낸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밖에 나가면 항상 딸하고 통화를 합니다. 촬영 때문에 늦거나 못 들어올 때도 딸에게 꼭 전화를 한다고 하며 사실 딸 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발언까지 한 적이 있었습니다.

 


상당한 딸 바보로 보이는 안석환은 자신의 아내에게도 엄청 잡혀 살고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아내의 일리 있는 말에 절대 잔소리를 하지 않는 주의로 아내한테 지는 게 편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석환 과거 2009년 노무현 전 대통령 사망 다음날 봉하마을로 내려가 빈소 앞에서 펑펑 울었을 정도로 노무현 대통령을 존경했습니다. 하지만 그날 이후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에서 마약 복용 혐의로 머리카락을 300모를 뽑고 휴대전화 통화내역, 통장 내역들을 추적당했다고 합니다. 결국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잘 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배우 안석환 연기를 계속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으며 많은 활약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