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프로필

안미나 배우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7. 2. 16:51

배우 안미나 SBS 월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출연하여 성공리에 마무리 지었습니다. 뇌섹녀 이미지에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인데요. 오늘은 배우 안미나 나이 키 학력 출연작 등 프로필 모든 것을 여러 가지 정보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안미나 프로필 모든 것

 

안미나 나이 1984년 10월 1일 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안미나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안미나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미나 학력 압구정 고등학교 졸업 후 연세대학교 철학, 심리학 학사 졸업입니다.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안미나는 데뷔하였고 현재 몸 담고 있는 안미나 소속사 캐러멜 이엔티입니다.

 

 

안미나 모든 것

 

배우 안미나는 신인 시절에 한여운이란 예명으로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2012년 제7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모델 특별상 뉴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안미나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고,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철학 서적과 추리 소설을 출간하는 등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해 오고 있는 중입니다. 

 

 

 

안미나는 현재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학창 시절 교내 창작 시나리오 대회 대상, 전국 청소년영화제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안미나는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한 뇌섹녀로 철학서적과 추리소설을 출간하는 등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는 중입니다. 

 

 

 

 

 

과거 배우 안미나는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안미나가 강철비에 캐스팅될 수 있었던 것에는 비하인드가 숨어있다고 합니다. 안미나는 악재가 계속 겹치자 연기를 그만두려고 수도 없이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때 강철비 영화감독인 양우석 감독이 안미나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안미나는 소속사도 없어 연락이 잘 닿지 않아서 강철비 출연 배우 중에 가장 마지막으로 캐스팅되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안미나는 과거 인생 술집에서 감독님이 나를 꼭 캐스팅하고 싶어 연락을 주셨다 번호를 모르니 SNS에 쪽지를 남기고 하셨는데, 나중에 그걸 보고 찾아갔다고 구체적으로 밝힌 적이 있습니다. 

 

 

 

안미나는 영화 강철비에서 북한 여인 송수미 역을 맡아 연기했는데요.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캐스팅과 동시에 북한어 수업에 들어갔다고 말하며 북한 1호를 가까이 보기 위해 고궁 분투하는 캐릭터를 맡은 안미나는 배우 정우성, 원진아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긴장감을 조성하게 됩니다. 

 

 

 

이어 안미나는 남한 어는 어절이 딱딱 나눠져 있지만 북한어는 한 문장을 한 단위로 생각해야 했다고 전했고. 그래서 한 번에 말해야 했고, 말을 빠르게 해야만 했다며 북한어에 대해서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안미나는 영화에서 리얼한 장면을 표현하려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안미나는 세계 테마 기행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편에 큐레이터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그때 당시 능숙한 영어 구사능력과 미모와 지성에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안미나 드라마

2005년 MBC 《내 이름은 김삼순》

2005년 SBS 《들꽃》

2006년 KBS2《투명인간 최장수》

2006년 MBC 《MBC 베스트극장 - 상처》

2007년 KBS2《순결한 순이》

2007년 SBS 《황금신부》 

2008년 SBS  《바람의 화원》

2009년 KBS2 《남자 이야기》 

2009년 KBS1 《청춘예찬》 

2010년 SBS  《산부인과》

2010년 SBS 《사랑의 기적》

2011년 MBC  《역전의 여왕》

2013년 MBC 《내 손을 잡아》

2014년 MBC 《엄마의 정원》

2015년 KBS2《KBS 드라마 스페셜 - 그 형제의 여름》

2020년 SBS 《아무도 모른다》

 

 

안미나 영화

 

2006년 《라디오 스타》 

2007년 《전설의 고향》 

2007년 《마을금고 연쇄 습격사건》

2012년 《원더풀 라디오》

2012년 《네모난 원》

2013년 《청야》

2017년 《강철비》 

 

 

안미나는  2020년 1월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제가 열심히 활동하다가 글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잠깐 활동을 접었다. 요즘엔 추리소설,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중"이라고 근황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안미나는 쥐순이의 정체로 밝혀져 모두의 관심을 받게 되는데요, 판정단은 쥐순이의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에 가수나 래퍼를 예상했었기 때문입니다. 

 

 

 

 

배우 안미나 임이 알려지면서 모두가 충격에 빠지기도 했는데요. 안미나는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추리소설뿐 아니라 '쇼미 더 머니'를 보다가 삶의 공허함을 담은 랩 가사를 썼다고도 밝혔습니다. 

 

 

 

청순한 외모에 귀여운 외모, 지성과 미모를 두루 갖춘 배우 안미나. 안미나는 요가와 필라테스로 꾸준히 몸을 가꾸는데 안미나 씨의 자기 관리와 꾸준함은 모두가 배워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서예지 배우 모든 것

서예지 배우 모든 것 배우 서예지가 tvN 토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자신의 연기력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는 서예지. 오늘은

a1.hotnewsoneday.shop

 

 

박규영 배우 모든 것

박규영 배우 모든 것 배우 박규영이 tvN 토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게 됩니다. 박규영은 2016년부터 천천히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박규영 나이 키 �

a1.hotnewsoneday.shop

 

 

이엘리야 배우 모든 것

이엘리야 배우 모든 것 배우 이엘리야 JTBC 드라마 '모범 형사'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외모에 반전 성격을 지닌 이엘리야는 조금씩 활동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이엘리야 나�

a1.hotnewsoneday.shop

 

'연예인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교 배우 모든 것  (0) 2020.07.04
아유미 배우 모든 것  (0) 2020.07.03
김지성 배우 모든 것  (0) 2020.07.01
송종호 배우 모든 것  (0) 2020.06.30
서지훈 배우 모든 것  (0) 202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