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프로필

이영지 래퍼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8. 2. 18:06

래퍼 이영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고등 래퍼 우승자 이영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방송에서도 조금씩 얼굴을 비추며, 아프리카 BJ 양팡과의 케미로 SNS 상에서 핫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2020년 8월 2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도 화려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 이영지 나이 키 인스타 랩 등 전반적인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지 모든 것

 

이영지는 우승자 중 학년이 가장 낮은 우승자로 고등 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이며, 가장 큰 표 차이로 우승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또한 언프리티 랩스타 제외 랩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이기도 합니다.

 

 

 

이영지는 랩을 시작한 지 1년도 넘지 않았는데도 불과하고  아직 고등학교 3학년임을 고려한다면 앞으로의 커리어가 상당히 기대되는 인물 중 한 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영지 프로필 모든 것

 

이영지 나이 2002년 9월 10일 생으로 올해 1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가 이영지 고향이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반려묘가 있습니다. 

 

 

 

 

정말 의외로 이영지 키 176cm, 혈액형 O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본인은 키가 너무 커서 걱정이 된다고 하네요. 큰 키를 살려 정장 핏의 옷들을 자주 입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신서고등학교를 재학 중에 있습니다.

 

 

 

 

 

2019년 싱글 <암실>로 데뷔하게 되었고, 현재 몸 담고 있는 이영지 소속사 메인스트림이며, 소속 크루는 정란 월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영지 나이 모든 것

 

이영지는 20대 중후반은 되어 보일 정도의 노안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또래보다 성숙해 보인다는 것인데요. 이영지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나온 한 말이 심화되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당시 18살이었던 이영지에게 한 팬이 “누나 내일 군대 가는데 응원해 주세요”라고 하자 자신은 18살인데 당신은 몇 살? 하며 당황했던 것인데요. 그 후 기출 변형이 나와 “누나 저 내일 전역하는데” 등의 메시지로 고통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해서 계속된 나이 의혹이 불거지자 양팡의 생방송에서는 아예 학생증을 인증하기도 했었습니다. 

 

 

 

특유의 털털한 모습과 단단한 멘털의 소유자 이영지.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여성 래퍼이자 대한민국 래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조금 더 다듬어가면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길 바라겠습니다. 

 

 

이효리 가수 모든 것

이효리.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이자 아이콘의 상징 이효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는 린다 G 라는 별칭으로 유재석, 비

a1.hotnewsoneday.shop

 

 

김우석 가수 모든 것

김우석.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프듀를 거쳐 웹드라마 주연까지 맡은 얼굴 천재 김우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가수에서 배우 쪽으로도 활동을 넓혀가고 있는 김우석 나이 드라��

a1.hotnewsoneday.shop

 

 

아유미 배우 모든 것

슈가 아유미.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과거 많은 남성들에게 귀여움을 받았던 걸그룹 '슈가' 아유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조금씩 방송과 유튜브로 얼굴을 다시 알리기 시작한 아

a1.hotnewsoneday.shop

 

'연예인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성연 배우 모든 것  (0) 2020.08.08
엄태구 배우 모든 것  (0) 2020.08.07
조세호 개그맨 모든 것  (1) 2020.07.29
유연석 배우 모든 것  (0) 2020.07.29
윤수현 트롯가수 모든 것  (0)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