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프로필

제이쓴 프로필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8. 8. 19:50

제이쓴.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활동하며 방송인으로 입지를 넓혔던 제이쓴은 이제 홍현희의 남편으로 인식되어 있는데요. 오늘 제이쓴 나이 직업 키 학력 등 프로필 모든 것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제이쓴 직업

 

개그우먼 홍현희 남편 제이쓴. 홍현희와 방송에 자주 나오기 때문에 아직 그의 직업을 모르는 사람들은 제이쓴 직업을 개그맨으로 착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면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직을 맡고 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개그우먼 홍현희와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모두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과거 방송 '헌 집 줄게 새집다오'에 출연 중 시즌1의 의뢰인이었던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홍현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부의 첫 만남은 개그우먼 김영희와 홍현희가 보증금을 분담해서 세를 얻을 당시였는데요. 김영희는 당시 스케줄이 많아 대신 홍현희가 제이쓴과 미팅을 했는데 3개월 만에 눈이 맞았다고 합니다. 

 

 

 

 

2018년 10월 26일 '나 혼자 산다' 265회에서 박나래와 김영희가 신혼집을 방문한 내용이 방송되기도 했었죠.

 

 

 

 

 

 

제이쓴 본명 나이 프로필 

 

제이쓴 본명 연제승. 제이쓴이라는 예명은 호주에서 살 때 한국 이름의 발음이 어려워 그렇게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이쓴 나이 1986년 12월 27일 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가족관계는 배우자 홍현희가 있으며, 현재 직업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는 중입니다.

 

 

 

제이쓴 학력 천안공업고등학교 전기과 졸업 후 대학은 서울 소재 디자인과에 다니다가 그만두고 호주로 유학을 가는 바람에 제대로 알려진 것이 없다고 합니다. 다시 경영학과에 진학했다는 내용도 있긴 하네요. 현재 홍현희 제이쓴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제이쓴 책

 

제이쓴은 자신의 재능을 살려 누구나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책을 집필하게 됩니다. 현재 집필된 제이쓴 책 은 제이쓴의 5만 원 자취방 인테리어, 제이쓴 내방을 부탁해, 제이쓴 즐거운 나의 집 이 있습니다.

 

 

 

제이쓴 복면가왕

 

이제는 누가 나와도 어색하지 않을 복면가왕에 제이쓴이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105차 경연에서 '뭐니 뭐니 해도 머니~ 월급날 박 과장'으로 나와 '가왕석 주인공은 나야 나! 회식 날 김대리'와 같이 이문세의 '소녀'를 부른 뒤 이승기의 '결혼해 줄래'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히며 무대를 내려왔습니다.

 

 

홍현희가 연상이지만 차분하고 섬세한 매력으로 홍현희를 잘 보필해주며 지적인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제이쓴. 홍현희를 챙기는 멋진 모습에 많은 여성팬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탁재훈 프로필 모든 것

탁재훈.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과 함께 자주 출연하며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탁재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탁��

a1.hotnewsoneday.shop

 

바퀴달린집 엄태구

엄태구.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동굴 깊숙이 내려앉는 목소리로 악역 배우로 많이 활동하는 배우 엄태구가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는 소식을 전해 ��

a1.hotnewsoneday.shop

 

동상이몽 김재우 조유리 부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 2'를 찾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SBS 웃찾사에서 나몰라패밀리로 많은 웃음을 주었던 김재우. 나몰라패밀리로 가��

a1.hotnewsoneday.shop

 

'연예인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티 키 뒷광고 연봉  (0) 2020.08.10
김가온 모든 것  (0) 2020.08.09
강성연 배우 모든 것  (0) 2020.08.08
엄태구 배우 모든 것  (0) 2020.08.07
이영지 래퍼 모든 것  (0) 2020.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