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프로필

김가온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8. 9. 21:24

김가온.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 배우 강성연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강성연 남편 김가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 아들의 아빠로서 또는 배우의 남편으로서 살아오는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가온 직업 학력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성연 김가온 부부

 

배우 강성연은 드라마와 영화, 심지어 가수 활동까지 해왔던 다재다능한 여배우입니다. 이러한 그녀가 남편 김가온을 만나 2012년에 결혼하게 되었죠. 현재 슬하에 두 아들이 있습니다.

 

 

 

 

현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두 아들과 함께 4 식구가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예인과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김가온이 어떻게 만나 결혼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그녀가 MC로 활동하던 '푸드에세이' 프로그램의 촬영 차 들렸던 재즈클럽에서 재즈 뮤지션인 형부의 소개로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로가 호감을 느끼기 시작했고 강성연이 먼저 친언니를 통해 그의 연락처를 물어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김가온은 그녀에게 식사를 같이 하자고 대답하며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성연 김가온 결혼 결심

 

이후 세 번째 만남에 같이 살 동네, 자녀 수를 얘기하는 둥 결혼에 대해 얘기를 하는 사이까지 발전했다고 합니다.  연애 열흘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는 부부. 아무래도 기본적인 삶의 호흡이 다르다 보니 말 시작하자마자 싸운 날도 있었고 앞으로 연애가 길어지면 헤어질 것 같아 오히려 5개월의 짧은 연애 끝에 2012년 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누구나 살아온 삶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맞춰가는 데에는 시행착오가 있듯이 강성연 김가온 부부도 빨리 결혼했던 탓에 결혼 이후 각자 서로의 다른 모습을 알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강성연은 연애할 때에 남편 김가온이 그저 무척 자유로운 사람으로 보였었는데 결혼해보니 본인이 추구했던 자유와 사뭇 달랐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하면서 여느 부부와 같이 말싸움이 오가고 하지만 결혼 3년 만인 2015년 2월 첫째 아들을 얻고 2016년 6월에는 연년생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4 식구 모두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아파트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가온 나이

 

김가온 나이 1976년 생으로 올해 45이며 아내 강성연도 올해 45살로 부부는 동갑내기 부부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서로 투닥투닥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가온 직업 

 

김가온 직업은 2009년 'Un/Like The Other Day' 앨범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남촌', '겨울맞이', 'Affogato' 외에 여러 앨범을 발표했으며 백석예술대학교 교수이자 재즈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가온 직업은 원래 피아니스트였는데 대학교수를 병행하면서 작곡도 하고 다양한 공연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보아서는 김가온 연봉 수입 또한 억대 단위로 추측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김가온 집안

 

어릴 적 김가온은 어머니와 용인 수지에 위치한 '한동 교회'의 담임 목사이자 엘림 장애인선교회의 대표회장인 아버지 아래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머리가 좋아 공부에 재능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학창 시절 전국 모의고사에서 전국 1등, 수능에서 전국 7등을 기록하기도 했다네요. 그렇지만 고등학교 3학년 때 음대를 목표로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가온은 어릴 적부터 차근차근 음악을 배웠던 사람이 아녔습니다.

 

 

 

과거 체르니 30번 정도와 음악 동아리를 통해 합창단 지휘자 활동이 전부였던 김가온은 결국 서울대학교 음대 작곡과를 들어가게 되었고 이후  전공 후 버클리 음대를 거쳐 뉴욕대학교에서 재즈 피아노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성연 배우 모든 것

강성연 배우.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2)'에서 남편 김가온과 함께 출연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강성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a1.hotnewsoneday.shop

 

팝핀현준 재산

팝핀현준 재산 팝핀현준 재산에 대하여 과거 살림남 2에서의 첫 공개 장면을 토대로 알아본다.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국악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 하우스'를 살림남 2를 보았다면 알고 �

a1.hotnewsoneday.shop

 

'연예인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수연 프로필 모든 것  (0) 2020.08.11
도티 키 뒷광고 연봉  (0) 2020.08.10
제이쓴 프로필 모든 것  (0) 2020.08.08
강성연 배우 모든 것  (0) 2020.08.08
엄태구 배우 모든 것  (0)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