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카카오 TV 모닝

디지털데이터 2020. 8. 19. 09:51

카카오 TV 모닝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카카오 M에서 론칭한 국내 최초 아침을 여는 예능쇼 '카카오TV 모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국내 최초 아침 예능에 도전하게 되는 출연진들은 김구라, 노홍철, 유희열, 김이나, 비와이로 확정 지어졌는데요.

 

 

카카오 M 제작진은 8월 13일 김구라, 노홍철, 유희열, 김이나, 비와이가 카카오 M이 기획과 제작을 맡은 국내 최초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에 전격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아침을 깨운다'는 콘셉트로 카카오 M의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M 관계자는 기존 아침 방송과 전혀 다른 기획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프로그램은 매회 10분 분량으로 보이게 될 것입니다. 분주한 아침 시간에 짧고 강렬한 재미와 웃음으로 사로잡을 예정이라는 취지 때문인데요. 과연 짧은 시간 안에 어떻게 의미를 잘 전달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독창적인 기획력이 돋보이는 박진경 CP를 중심으로 권성민 PD와 문상돈 PD가 함께 선보이는 대형 프로젝트로 카카오TV에서 9월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의 스타일은 우선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김구라, 노홍철, 유희열, 김이나, 비와이는 매일 아침 10분씩 진행을 돌아가며 맡게 된다고 하는데요. 출연자들은 요일별 호스트로 나서 각각 시사 이슈, 이색 토크쇼, 재테크 프로젝트, 영어 스터디, 감성 힐링 등을 주제로 10분 정도 입담을 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모바일로 시청하기 편리하도록 세로형 화면으로 제작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코너로 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김구라, 김이나, 노홍철, 비와이, 유희열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출연진이 요일별 호스트 어떤 재미와 소식을 안겨줄지 정말 궁금합니다.

 

 

 

 

월요일 아침은 한 주간의 생활밀착 시사 핫이슈 정복으로 빠른 현실 복귀를 도우게 되며, 화요일에는 매회 특별한 초청 게스트와 함께 이색 토크쇼를 펼쳐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수요일에는 경제 초고수들에게 배우는 실전 재테크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되며, 목요일에는  신개념 영어 스터디로 방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금요일에는 일주일 동안 지친 마음을 달래고 주말을 준비하기 위한 감성 힐링 코너가 준비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박진경 CP는 "아침 시간 10분으로 때로는 배꼽 잡는 웃음으로 때로는 잔잔한 힐링을 때로는 짜릿한 긴장감으로 나른한 전 국민의 아침에 신나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하려 한다"며 "'카카오TV 모닝'을 만나는 매일 아침이 기다려질 만큼 짧지만 강렬한 재미를 담은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많은 것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특히 방송 쪽으로 그 영향이나 속도가 눈에 띌 정도로 보이는데요. 과거 억압과 틀에 갇혀 있는 시대의 방송에서 누구든지, 어떤 방법으로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끄는 좋은 문화가 되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림남 윤주만  (0) 2020.08.18
노는 언니  (0) 2020.08.17
텔레그나 PPL  (0) 2020.08.16
당나귀 귀 오중석 이정재  (0) 2020.08.15
전참시 고은아  (0) 202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