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전참시 고은아

디지털데이터 2020. 8. 14. 23:18

배우 고은아.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원조 여신 고은아가 15일 토요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소탈하고 쿨한 동네 언니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고은아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충격적인 배우 고은아의 일상이 이틀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고 있는 중인데요.

 

 

 

앞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진은 13일 ‘내숭 제로’ 고은아 일상이 담긴 스틸 컷 일부를 공개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이돌 엠블랙 멤버였던 미르가 운영하는 ‘방가네’ 채널에서 내숭 없고 털털한 매력으로 이미 여러 차례 화제가 됐었던 고은아. 

 

 

 

공개된 속 고은아는 여신으로 불리던 이전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무심하게 올려 묶은 머리와 감당 못 하는 하이 텐션, 일상이 야생 그 자체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질끈 묶어 올린 머리카락과 마치 피부처럼 찰떡인 ‘복고풍 패턴의 홈웨어’가 고은아의 바뀐 이미지를 한눈에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특히 물티슈로 발가락 사이사이를 정성스럽게 닦는 고은아 모습은 충격 그 자체라고 하는데요. 고은아 친언니이자 매니저 방효선 씨가 풀 메이크업을 하고 사진 찍기 삼매경에 빠지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방송에서 고은아는 싱크대에서 단 10초 만에 ‘고양이 세수’를 하는가 하면, 목에서 때가 나온다고 털어놓기도 하는데요. 

 

 

 

일상 그 자체가 충격과 경악으로 이루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오죽하면 고은아 형부는 ‘전참시’ 제작진에게 “이런 모습이 방송에 나가도 돼요?”라고 되묻는가 하면, 친언니는 “너무 파격적인 모습이라 걱정”이라고 호소했다네요.

 

 

 

개인적으로 저 또한 유튜브 자르오 본 고은아의 모습을 보고 동명이인의 유튜버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을 과연 여신 고은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몇 명 있을까요.

 

 

 

또한, 고은아는 녹화 중 엄청난 굉음의 방귀를 분출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테러’를 가하기도 했다는데요. 그런데도 고은아는 “여자들 다 집에서 이러고 있다”라고 주장을 펼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은아는 찜통더위에 땀을 폭포수 같이 쏟아내면서도 오로지 선풍기에만 의존하는데요. 친언니는 “평소에 돈 쓰는 걸 볼 수가 없다. 속옷도 단 두 장 밖에 없다”라고 폭로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습이 방송 전부터 화제다. 단지 스틸 컷 일부만 공개됐을 뿐인데 고은아는 이틀째 실검을 장악 중입니다.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보지 못했던 사람들의 반응이 각 커뮤니티 등에서도 쏟아지고 있다네요. 그간 여배우로서 이미지를 버린 고은아의 충격적인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반응이 이어집니다. 또한, 여배우로서의 활동을 걱정하는 이들도 있는 반면. 반대로 ‘진짜 리얼’이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거기에 환상의 파트너 첫째 언니(방효선)와 사장님이자 막내 미르의 3남매 캐미를 뽐낼 예정! 벌써 ‘방 패밀리’ 일상은 모두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고은아 충격 일상은 15일 밤 11시 10분 ‘전참시’를 통해 공개됩니다.

 

정동원 하우스 집

정동원 집.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말 많고 탈 많았던 트롯 둥이 정동원의 집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8월 4일(화)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최�

a1.hotnewsoneday.shop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노는 언니.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수학여행도, 미팅도 못 해보고 운동에만 매진해온 전 운동선수들. 현재는 '노는 언니'가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색다른 활약을 다룰 예능 '노는 언니'에 대해��

a1.hotnewsoneday.shop

 

 

동상이몽 김재우 조유리 부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 2'를 찾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SBS 웃찾사에서 나몰라패밀리로 많은 웃음을 주었던 김재우. 나몰라패밀리로 가��

a1.hotnewsoneday.shop

 

 

박진영 남친짤

박진영 남친짤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박진영 선미 신곡 발표에 맞춰 라디오스타에서 박진영이 직접 언급한 남친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박진영 남친짤을 따라 하기��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텔레그나 PPL  (0) 2020.08.16
당나귀 귀 오중석 이정재  (0) 2020.08.15
박진영 선미 웬 위 디스코  (0) 2020.08.12
뒷광고 모든 진실  (0) 2020.08.11
유재석 식스센스 예능  (0) 202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