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디지털데이터 2020. 8. 1. 19:40

영화 승리호 개봉.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티저 예고편만으로 엄청난 화제였던 영화' 승리호' 개봉에 앞서 간단한 스토리와 영화를 보는 재미요소들을 모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호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승리호 웹툰으로 벌써부터 보고 있었는데요. 영화로 개봉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포스팅 하단으로 스크롤 내리시면 승리호 웹툰, 승리호 김태리, 배우 김태리 프로필에 대한 포스팅 링크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스크롤 내리셔서 확인 가능하세요.

 

 

 

영화 승리호 줄거리

 

승리호 줄거리 -  2092년, 우주 쓰레기 청소선 ‘승리호’ 선원들의 이야기 (72년 후 미래) 

 

2092년 황폐화된 지구 위, 돈 되는 쓰레기를 찾아다니는 ‘승리호’는 다른 우주선들의 비난에도 굴하지 않고 제 몫을 찾아 빠르게 우주를 누비게 된다. 오로지 돈이 목적인 ‘승리호’의 선원들이지만, 통장은 텅장이 되고 늘어나는 건 우주선 수리비와 빚뿐인 현실. 

 

 

 

그런 그들 앞에 대량살상 무기, 위험한 로봇 ‘도로시’가 나타나고 돈 냄새를 맡은 조종사 ‘태호’(송중기)는 폭탄을 되팔아 돈을 벌어보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세운다. 조종사 ‘태호’와 ‘승리호’의 리더 ‘장 선장’, 그리고 레게 머리와 온몸을 뒤덮은 문신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타이거 박’(진선규), 개성 넘치는 목소리의 작살잡이 로봇 ‘업둥이’(유해진).

 

 

 

영화 승리호 개봉일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출연한다. <승리호>의 무기 중 하나는, 화려한 캐스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영화'승리호'는 호화로운 캐스팅에 비해서 스토리나 배경 등, 정확하게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아서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던 영화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예고편 공개에 더 많은 분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는데요, 우선 예고편의 퀄리티가 상상 이상. 우리나라의 CG 실력이 많이 발전되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승리호 개봉일 9월 23일로 개봉 확정 지었습니다.

 

 

 

 

영화 승리호 등장인물

 

영화 '늑대소년'이후 7년 만에 조성희 감독과 재회한 송중기를 비롯하여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함께 출연하게 됩니다. 

 

 

 

송중기는 돈이 되는 일은 무엇이든 다 하지만 언제나 알거지 신세인 승리호의 문제적 파일럿 태호를 연기하게 됩니다. 예고편 속 태호는 구멍 뚫린 양말을 신고 조종석에 앉은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김태리는 온 우주를 휘어잡을 대단한 기세로 승리호를 이끄는 장 선장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예고편엔 선글라스를 낀 채 여유 있는 미소를 짓는 장면 하나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전하는 김태리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후문으로는 선글라스가 어색해서 힘들었다고 하죠.

 

 

 

 

진선규는 승리호의 살림꾼 엔지니어 타이거 박을 연기하게 됩니다. 온몸에 문신을 그리고 레게 머리를 한 그의 파격적인 변신을 만날 수 있을 텐데요. 이번에는 어떤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배우 유해진은 로봇 업둥이를 연기하면서 실제로 모습은 나오질 않고 목소리 출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하지만 모션 연기를 직접 하였다고 하니 얼굴 없는 연기를 보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승리호 업동이 유해진

 

 

배우 유해진은 영화 승리호에서 업둥이를 맡으며 모션 캡처 연기를 선보이게 됩니다. 모션 캡처를 통해 연기한다는 것이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은 영화 <혹성탈출> 시리즈의 침팬지 시저를 탄생시킨 앤디 서키스,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에서 용 스마우그를 연기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같은 방식으로 유해진 역시 센서가 부착된 슈트를 입고 <승리호> 촬영을 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극 중 업둥이의 특징이라면 뛰어난 작살 솜씨를 지녔다는 것인데요. 우주를 유영하는 예고편 속 활약을 보면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쓰레기를 낚아채는 실력을 지닌 캐릭터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영화 속 유해진의 존재감은 업동의 액션뿐만 아니라 목소리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영화를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입니다. 

 

 

 

영화 승리호 게임 TV시리즈

 

총제작비의 규모는 260억 원 정도로 보도되었던 영화 승리호. 배급사 메리 크리스마스는 지난 4월 23일, “홍콩 대기업 홍환그룹의 계열사 월드 유니버설 컬처 리미티드와 <승리호> 투자 계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는데요. 

 

 

 

양사는 “우주와 지구를 오가며 그려질 <승리호>의 스토리는 무척 매력적이다” “<승리호>의 IP를  영화뿐 아니라 TV 시리즈, 게임,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확장하겠다”는 비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개판 오 분 전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승리호지만, 톡톡 튀는 개성을 뽐내는 캐릭터들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 기대를 주는 영화  ‘승리호’.

 

 

지구까지 지킬 생각은 없었던 ‘승리호’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리얼한 우주를 배경으로 어떠한 박진감 넘치는 우주 SF 액션과 새로운 드라마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승리호 웹툰 모든 것

승리호 웹툰.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영화 승리호에 기대감에 승리호 웹툰에 대한 관심도 다시 한번 떠오르고 있어 웹툰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지와 영화 투자배급

a1.hotnewsoneday.shop

 

영화 승리호 김태리

승리호 김태리.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영화 승리호 개봉에 맞춰 승리호 여자 주인공 배우 김태리가 맡은 '장 선장' 역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호에서의 김태리 역할과 영��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0) 2020.08.03
승리호 웹툰 모든 것  (0) 2020.08.01
영화 승리호 김태리  (0) 2020.08.01
환불원정대 음반 상황  (0) 2020.07.31
개코 수술, 개코 아내 김수미 상황  (0) 202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