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디지털데이터 2020. 8. 3. 23:47

노는 언니.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수학여행도, 미팅도 못 해보고 운동에만 매진해온 전 운동선수들. 현재는 '노는 언니'가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색다른 활약을 다룰 예능 '노는 언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의 '부캐' 프로젝트로 예고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선수이자 국가대표로 국민들의 응원을 받으며 살아왔던 그녀들은 부상이나 작은 실수도 용납되지 않았던 삶을 살아왔습니다.

 

 

 

 

이제 그녀들은 인생의 한가운데서 남들처럼 놀아보려고 합니다. 승부와 기록을 내려놓은 '노는 언니'들의 소확행과 버킷리스트 실행기가 웃음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이번 달 4일 방송을 시작하는 E채널 '노는 언니'는 골프선수 박세리를 필두로 펜싱 남현희, 배구 이재영·이다영 자매, 피겨 곽민정, 수영 정유인이 경기장을 잠시 벗어나 '놀아보는' 예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여성 스포츠 선수들이 승부욕은 내려놓고 그들만의 버킷리스트에 채워둔 바람들을 하나씩 이뤄가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MBC TV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세리는 3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여자 선수들은 왜 (예능에서) 노출되지 않았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있었다"며 "운동선수들로, 특히 여자 선수로만 구성된 게 특별하고 취지가 굉장히 좋았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그동안 실제로 예능에서는 씨름선수 출신 강호동·이만기부터 안정환과 서장훈, 허재, 현주엽 등까지 남성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 계보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중이지만, 여성 스포테이너는 그나마 나 혼자 산다 때문에 배구 선수 김연경과 박세리 정도를 제외하면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펜싱선수였던 남현희 또한 "TV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편인데, 남자 운동선수들은 레전드 편으로 많은 프로그램이 있는 걸 보고 '왜 여자선수들은 그런 게 없을까' 많이 아쉬웠다. (여성 선수가 출연하는 예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많이 바랐는데 기회를 주셔서 너무 좋았다"라고 프로그램 긍정적인 답변을 전했습니다.

 

 

 

이번처럼 예능계통에서 남성 스포츠 선수들로 대세가 이뤄진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노는 언니' 출연진은 "이번 예능이 첫 고정 출연"이라고 입을 모아 이야기했습니다.

 

 

 

 

박세리는 "대중들에게 항상 완벽하고 심각한 표정이 몸에 밴 것처럼, 운동했을 때 이미지가 각인되어 있다. 이 예능으로 제 직업이 아닌 쪽에서도 더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며 웃으며 전했는데요.

 

 

 

또한 남현희는 "같은 운동을 하지만 종목이 다르다. (서로) 알아갈 수 있는 단계인 것 같아 설렌다"며 "운동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특성, 진솔한 모습을 보고 싶고 저도 많은 분께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지기도 했으며, 피겨 곽민정은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난 것 같아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습니다.

 

 

 

'노는 언니'는 '황금어장', '일요일 일요일 밤에', '한 끼 줍시오' 등을 제작·연출했던 방현영 CP가 티캐스트 E채널로 이적한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방 CP는 "연예인 MC가 있어야 하지 않겠냐고 (주변에서) 걱정을 했는데 제작진은 이분들이 주인공이 돼서 만드는 캐릭터쇼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또 TV에서 멋있는 여성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기도 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노는 것, 휴식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출연진의 스토리텔링으로 화제가 됐으면 좋겠다. 저희가 평소 누리던 게 얼마나 재밌는지 전달하고 싶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경기장 밖에서도 멋진 여성 스포츠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과 다채로운 감정 표현이 알차게 담길 '노는 언니'는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정말 좋은 취지의 기획의도를 가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거 송은이 김숙 여성 개그우먼들도 여성들만의 프로그램을 원해 현재 비디오 스타를 진행하고 있죠. 앞으로 좀 더 여성들의 활약을 자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박세리 집 재산 등 모든 것

박세리 집 재산 등 모든 것 프로골퍼 박세리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요즘 조금씩 방송 활동을 넓혀가는 박세리.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녀의 집이 나오게 되는�

a1.hotnewsoneday.shop

 

 

환불원정대 음반 상황

환불 원정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MBC 놀면 뭐하니? 에서 이효리가 쏘아 올린 공 환불 원정대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이효리가 싹쓰리로서 '엠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환불 원�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슬옹 사고 처벌 정리  (0) 2020.08.05
정동원 하우스 집  (0) 2020.08.04
승리호 웹툰 모든 것  (0) 2020.08.01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0) 2020.08.01
영화 승리호 김태리  (0) 202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