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승리호 웹툰 모든 것

디지털데이터 2020. 8. 1. 19:52

승리호 웹툰.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영화 승리호에 기대감에 승리호 웹툰에 대한 관심도 다시 한번 떠오르고 있어 웹툰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지와 영화 투자배급사 메리 크리스마스가 한국 최초의 SF ‘승리호’의 IP(지적재산권)를 다양한 스토리 포맷으로 확장시키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으며 카카오페이지에서 승리호 웹툰이 연재되고 있는 중입니다.

 

 

 

 

 

 

포스팅 하단 부분에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배우 김태리 프로필에 대한 포스팅 링크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바로 내려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3년 전 메리 크리스마스가 개발 중인 승리호의 영화 제작에 투자를 결정하고 ‘승리호 IP 유니버스’를 구축하기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도모했었습니다. 양사는 승리호 세계관을 공유하며 메리 크리스마스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는 웹툰을 제작하고 다양한 스토리 포맷을 통해 승리호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으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승리호는 2092년, 우주 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영화 승리호에서는 배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이 출연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유정훈 메리 크리스마스 대표는 “탄탄한 세계관은 다른 플랫폼과 포맷으로 무한 확장이 가능하며, 그렇기에 승리호에 대한 국내외 시장의 높은 성공 가능성을 확신한다”면서 “양사는 영화와 웹툰을 시작으로, ‘승리호 유니버스’를 위해 여러 형태의 포맷과 플랫폼으로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웹툰 승리호는 2020년 5월 27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 웹툰에서 첫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영화 승리호 개봉을 앞두고 다시 한번 승리호 웹툰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중인데요.

 

 

 

 

 

승리호 웹툰을 보고 나서 영화 승리호를 보게 된다면 더욱 재미를 느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웹툰 승리호는 디즈니가 선택한 작가인 홍작가 님이 맡았기 때문에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이어 역대급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가 큽니다. 

 

 

엄청난 세계관을 가질 승리호. 승리호 웹툰 카카오페이지에서 매주 수요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승리호 김태리

승리호 김태리.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영화 승리호 개봉에 맞춰 승리호 여자 주인공 배우 김태리가 맡은 '장 선장' 역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호에서의 김태리 역할과 영��

a1.hotnewsoneday.shop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영화 승리호 개봉.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티저 예고편만으로 엄청난 화제였던 영화' 승리호' 개봉에 앞서 간단한 스토리와 영화를 보는 재미요소들을 모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동원 하우스 집  (0) 2020.08.04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0) 2020.08.03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0) 2020.08.01
영화 승리호 김태리  (0) 2020.08.01
환불원정대 음반 상황  (0) 202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