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정동원 하우스 집

디지털데이터 2020. 8. 4. 23:30

정동원 집.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말 많고 탈 많았던 트롯 둥이 정동원의 집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8월 4일(화)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최초로 트롯 둥이 정동원의 새 단장한 하동 집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그 외관이 너무 이쁘네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9회에서는 코로나 때문에 네 번째 연기된 미스터 트롯 콘서트로 인해 주말 동안 하동 집에서 쉬고 있는 정동원을 찾아간 남승민과 임도형.‘트롯 둥이 삼총사’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내의 맛’에서 최초로 새 단장을 마친 정동원의 하동 집이 소개되면서  완벽했던 환상의 집들이가 펼쳐졌다고 합니다.

 

 

 

몇 개월간 열심히 준비했던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또다시 연기되자 속상했던 정동원은 하동으로 내려가 주말을 보냈던 상태였는데요. 정동원과 단짝이었던 남승민과 임도형은 실망감과 아쉬움이 큰 정동원을 위로하고 기운을 불어넣어주기 위해서 하동 정동원 집을 깜짝 방문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도착하여 새롭게 단장한 정동원의 하동 하우스를 여기저기 낱낱이 살펴보며 집 구경을 마친 남승민과 임도형. 정동원과 ‘고래사냥’이라는 주제로 진지한 수다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는데요. ‘고래사냥’을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치열하고도 은밀한 그 세대에 어울리는 대화가 오고 갔습니다.

 

 

그리고 열띤 토론 후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을 위해 직접 셰프로 반해 요리를 만들었는데요. 단 하나뿐인 특제 볶음면을 만들었습니다. 정동원만의 특제 볶음면은 비주얼과 맛 또한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정동원의 요리 실력을 충분히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정동원은 남승민과 임도형에게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비밀 아지트’를 공개했는데요. 정동원의 비밀 아지트는 팬들의 애정이 가득한 선물과 정동원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정동원만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지트였습니다.

 

 

 

 

게다가 정동원의 새 하동 하우스에는 음악에 대한 정동원의 열정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음악실이 마련돼 남승민과 임도형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죠.

 

 

 

음악실이 마련됐는데 가수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정동원과 남승민, 임도형은 즉흥적으로 깜짝 합주 공연을 펼치며 음악실을 깜짝 콘서트장으로 만들어버리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트롯 신동들답게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다가도 이내 흥이 끓어오르자 세 사람은 한창 유행 중인 비의 ‘깡’ 댄스 퍼레이드까지 펼치며 귀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노는 언니.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수학여행도, 미팅도 못 해보고 운동에만 매진해온 전 운동선수들. 현재는 '노는 언니'가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색다른 활약을 다룰 예능 '노는 언니'에 대해��

a1.hotnewsoneday.shop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영화 승리호 개봉.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티저 예고편만으로 엄청난 화제였던 영화' 승리호' 개봉에 앞서 간단한 스토리와 영화를 보는 재미요소들을 모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

a1.hotnewsoneday.shop

 

 

환불원정대 음반 상황

환불 원정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MBC 놀면 뭐하니? 에서 이효리가 쏘아 올린 공 환불 원정대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이효리가 싹쓰리로서 '엠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환불 원�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퀴달린집 엄태구  (0) 2020.08.06
임슬옹 사고 처벌 정리  (0) 2020.08.05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0) 2020.08.03
승리호 웹툰 모든 것  (0) 2020.08.01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0) 202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