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임슬옹 사고 처벌 정리

디지털데이터 2020. 8. 5. 14:28

임슬옹.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보컬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이 늦은 밤 운전 도중 무단 횡단하는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가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임슬옹은 여자 사람 친구라는 앨범을 내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까운 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 과거 빅뱅의 대성이 생각나네요.

 

 

 

 

임슬옹 교통사고

 

4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지난 1일 오후 11시 50분께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 횡단하는 50대 남성 A 씨를 들이받았습니다.

 

 

 

A 씨는 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당시 임슬옹은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하는데요. 임슬옹은 사고 직후 이뤄진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경찰은 추후 임슬옹을 다시 불러 보강 조사를 할 예정이라 밝혔으며, 심야 빗길 사망 교통사고를 낸 그룹 2AM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 측이 "유족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임슬옹 측은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지만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밝혔는데요. 저 같아도 그런 일이 있으면 죄책감과 트라우마로 심신이 좋지는 않을 듯싶습니다. 경찰서에서 그날의 상황을 다시 곱씹으며 조사를 계속했을 테니까요.

 

 

 

 

임슬옹 측은 “깊은 애도의 마음… 곧바로 현장 구호 조치했지만 병원 이송 중 숨져”다고 전했습니다.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후 낸 공식 입장문에서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으며. 사건 경위에 대해서는 이렇게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됐다"며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 도중 사망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며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히며 공식입장 전문을 보냈습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임슬옹의 교통사고 관련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습니다.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 도중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 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슬옹 처벌 혐의

 

 

이 사건으로 인해 빗길 운전에 무단횡단 사고였던 임슬옹의 처벌로는 어떻게 나올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과거 이와 비슷한 사건의 사례를 들어보자면 무단횡단을 한 80대 여성을 치어 숨지게 한 B 씨는 당시 저녁이고 비가 조금 내렸으며 피해자가 위아래 모두 어두운 계열의 옷이라 무죄를 받았던 사례가 있습니다. 

 

 

 

 

반대로 처벌을 받게 된다면 처벌 수위는 최대 5년 금고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형벌은 최대 수위이며 재판을 통해 '사고 회피 가능 여부'에 따라 무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고의도 아니고 신호무시도 아니고 음주도 아닌 상황에, 빗길 운전에 무단횡단 이기 때문에 최고 수위의 처벌은 내려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 드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무죄가 될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입니다. 

 

정동원 하우스 집

정동원 집.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말 많고 탈 많았던 트롯 둥이 정동원의 집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8월 4일(화)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최�

a1.hotnewsoneday.shop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노는 언니.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수학여행도, 미팅도 못 해보고 운동에만 매진해온 전 운동선수들. 현재는 '노는 언니'가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색다른 활약을 다룰 예능 '노는 언니'에 대해��

a1.hotnewsoneday.shop

 

영화 승리호 개봉일 등장인물

영화 승리호 개봉.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티저 예고편만으로 엄청난 화제였던 영화' 승리호' 개봉에 앞서 간단한 스토리와 영화를 보는 재미요소들을 모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승리�

a1.hotnewsoneday.shop

 

환불원정대 음반 상황

환불 원정대.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MBC 놀면 뭐하니? 에서 이효리가 쏘아 올린 공 환불 원정대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이효리가 싹쓰리로서 '엠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환불 원�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재석 식스센스 예능  (0) 2020.08.06
바퀴달린집 엄태구  (0) 2020.08.06
정동원 하우스 집  (0) 2020.08.04
노는 언니 출연진 방송시간 재방송  (0) 2020.08.03
승리호 웹툰 모든 것  (0) 202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