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News

박진영 선미 웬 위 디스코

디지털데이터 2020. 8. 12. 01:10

박진영 선미.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과 그의 제자 섹시디바 선미의 콜라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는 12일 가수 박진영이 오는 12일 오후 6시 선미가 피처링한 신곡 ‘웬 위 디스코’를 공개 했는데요.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로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과 ‘디바’ 선미가 만나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설레는 두 사람의 조합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와 선미는 2일 자신들의 SNS를 통해 커플댄스를 추는 모습과 함께 신곡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라고 적힌 사진을 올려 많은 기대를 안겨 주었습니다.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홍보 사진 속에서 박진영은 광택 소재의 보라색 재킷을 입고 있으며, 선미는 레드와 블랙 줄무늬의 미니 원피스 차림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란한 디스코볼과 반짝이는 조명 아래서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의상과 메이크업이 절로 흥을 돋우는데요.

 

 

 

선미는 “JYPXSUNMI 2020.08.12 6pm #WHENWEDISCO #JYPXSUNMI”라는 글을 통해 자신이 듀엣으로 나서는 박진영의 신곡에 잔뜩 힘을 싣어주는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진영 역시 “느낌 어떤가요? #박진영 컴백”이라면서 팬들의 반응을 묻기도 했는데요.두 사람의 협업에 팬들의 기대치도 잔뜩 올라갔습니다. 한편으로는 ‘박진영 남친짤’ 사건을 거론하며, 또 팔로어가 떨어져 나가는거 아니냐는 팬들의 걱정(?) 섞인 댓글도 이어지기도 했는데요. 관련 남친짤은 포스팅 하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팬들은 “와아! 이게 진짜예요? 선미와 함께 부른다고? 오마이갓” “8월은 달려보자”라는 응원글과 함께 “안돼! 뭐라고?” “이번엔 팔로어가 얼마나 떨어져 나가길 바라는 거죠? ㅋㅋ” 라는 재미난 댓글도 달렸습니다.

 

 

 

 

 

한편 박진영의 신곡 ‘웬 위 디스코’는 지난해 12월 ‘피버(FEVER)’ 이후 8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최근 ‘보라빛밤’으로 여성 솔로 원탑으로 존재감을다시 한번 드러낸 선미와의 첫 듀엣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12일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박진영과 듀엣 호흡을 맞춘 선미는 박진영의 운명론(?)적 물음에 낚여 듀엣 제안을 거절할 수 없었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또 "PD님을 5분 동안 보는 게 쉽지 않다"고 직구를 날리며 스승인 박진영과 연인 콘셉트 뮤직비디오 촬영 중 '아이 콘택트'를 해낸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진영 남친짤

박진영 남친짤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박진영 선미 신곡 발표에 맞춰 라디오스타에서 박진영이 직접 언급한 남친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박진영 남친짤을 따라 하기��

a1.hotnewsoneday.shop

 

뒷광고 모든 진실

뒷 광고.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유튜버 뒷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뒷 광고란 협찬을 받아 광고하면서 표기는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오늘은 ��

a1.hotnewsoneday.shop

 

도티 키 뒷광고 연봉

도티 키 뒷광고 연봉 도티. 오늘 핫뉴스 원데이에서는 크리에이터 유튜버 도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 아프리카TV BJ이자 현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유튜버. 또한 MCN 회사 샌�

a1.hotnewsoneday.shop

 

'Ho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나귀 귀 오중석 이정재  (0) 2020.08.15
전참시 고은아  (0) 2020.08.14
뒷광고 모든 진실  (0) 2020.08.11
유재석 식스센스 예능  (0) 2020.08.06
바퀴달린집 엄태구  (0) 2020.08.06